본문 바로가기
서울 지역

[관악구 맛집] 서울대입구역 조용한 비건 브런치 맛집 '비건마마(veganmamabakery)' 내돈내산

by 빵소울 2025. 4. 11.
반응형
SMALL

📍 위치서울 관악구 봉천로 457-1 1층 (서울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279m)

 

 

⏰ 운영 시간: 월~토 11:00~22:00 (디저트 마감 17시 / 브런치 마감 15시)
💰 가격대: 베이글 6,000원 / 아메리카노 4,500원 /
브런치 A세트 14,000원

 
 

🍞 솔직한 <비건 베이커리> 리뷰

안녕하세요, 빵소울입니다! 오늘은 관악구에서 비건 베이커리로 유명한 비건마마에 다녀왔어요. 비건마마의 베이글은 택배 주문도 잘 나가는 곳인데요.

관악구 비건 브런치 카페 비건마마


특히 구황마마(구황작물이 듬뿍 들어간 빵), 공주밤베이글, 고구마베이글이 유명하답니다! 매장 이용할 때만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는데, 오늘은 브런치와 블루베리 떠먹케 후기를 남겨봅니다💕!


평일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포장 손님도 많고, 매장이 꽤 넓은데도 손님들로 북적북적 했어요. 브런치 마감, 디저트 마감 시간은 카페 운영 시간이랑 다르니까 꼭 확인하세요!!!
 

1️⃣ 브런치 A세트 (14,000원) ⭐⭐⭐⭐

브런치 A세트는 비건 숯불고기 오픈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글/음료는 추가금을 지불하면 다른 제품으로 변경 가능해요. 단품 가격을 보면 아메리카노가 4,500원이고, 비건 숯불고기 오픈 샌드위치가 11,000원이더라고요. 단품 구매로 하면 15,500원인데 세트로 주문하면 1,500원을 할인 받는 셈이죠. 오픈 샌드위치는 토마토 + 양파 + 버섯 + 야채 + 콩고기 + 플레인 베이글 + 비건마마 특제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관악구 비건 브런치 카페 비건마마 브런치 세트


✔️ : 브런치에 나오는 모든 것들이 비건!입니다. 숯불고기는 콩고기인데 전혀 콩 맛이 안 나고, 우리가 흔히 아는 숯불고기 맛을 너무 잘 재현했더라고요. 고기만 따로 팔아도 될 정도로 맛있었어요!!! 버섯, 야채, 토마토는 신선도가 잘 유지되어 있어서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비건마마 특제 소스는 상큼한 맛인데 엄청 자극적인 편이 아니라서 상큼 소스 싫어하는 저도 꽤 괜찮게 먹었어요! 전체적인 브런치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비건 브런치 A세트 14,000원


비건 베이글은 추가금을 지불하면 다른 베이글🥯로 변경이 가능한데, 저는 오리지널이 궁금해서 플레인 베이글로 먹었습니다. 오픈 샌드위치 형식이다보니 반으로 예쁘게 잘라서 구워주셨더라고요. 베이글 자체는 상당히 얇은 편이에요! 바삭하고 담백하니 부담없이 맛있었어요. 주문할 때는 14,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알차고 맛있더라고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BIG

2️⃣ 비건 블루베리 떠먹케 (8,000원) ⭐⭐⭐ 

떠먹케를 비건으로 만든다고...? 같이 간 친구가 구매한 블루베리 떠먹케인데요. 크기는 일반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떠먹케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가격도 크기도 무난했어요.

 

✔️ 블루베리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환장할 맛이에요. 자극 X 달달 X 담백한 블루베리 맛이 나는 크림 시트에 위에 올라간 크럼블, 왕 큰 생블루베리 조합이 좋았어요. 떠먹케 위에 올라간 블루베리가 크고 신선해서 보기도 좋더라고요.

관악구 비건 브런치 카페 비건마마 떠먹는케이크
비건 블루베리 떠먹케 8,000원


생 블루베리 자체도 달달한 편이 아니었어요! 베이글은 불호이신 분들이 방문하면 저는 떠먹케 추천드릴게요! 고소한 맛 그 자체가 너무 좋았어요. 블루베리 떠먹케는 비건만 해당하지만, 비건 + 글루텐프리 떠먹케도 있으니까 참고해 주세요!


✔️ 추천 대상: 비건 베이커리 찾는 분, 브런치 맛집 찾는 분

✔️ 가격대: 가격값을 하는 퀄리티의 브런치 카페입니다! 비건 제품치고 지나치게 비싼 가격도 아니고, 매장이 환해서 햇빛 잘 드는 날에 산책 겸 방문하는 것도 추천해요!
 
✔️ 재방문 의사: O


 

☕ 매장 서비스 & 분위기

✔️ 매장 분위기: 테이블은 6개 이상 되는 매장인데, 2인석이 많았어요! 3인 이상은 방문할 때 웨이팅할 수도 있으니까 감안해주세요 ㅎㅎ. 매장에 손님이 많아도 다들 공부하거나 조용히 대화하는 편이라서 시끄럽지 않았어요. 콘센트 가능한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하게 태블릿으로 공부하는 분도 있더라고요. 어떤 리뷰에서는 직원분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제가 방문했을 때는 친절하셨어요...ㅎㅎ..
 
참고로 빵 라인업은 매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니까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그램(@veganmamabakery)을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veganmamabakery

 
✔️ 대기 여부: 평일 오후 1시 방문했을 때 기준으로 웨이팅이 아주 조금 있었어요! 점심 시간이라서 유독 그랬던가? 싶었는데 제가 앉아있는 내내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베이글만 드신다면 포장도 좋아보여요!
 
 

📣 관악구 맛집 투어 코스 추천!

비건마마에서 베이글을 드셨다면 근처 낙성대에 있는 장블랑제리에서 미니 맘모스를 6,000원에 구매하세요! 정~~말 푸짐한데 맛있는 맘모스는 장블랑제리에서만 드실 수 있어요... N번째 내돈내산하는 맘모스 & 단팥빵 후기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2025.03.19 - [서울 지역] - [관악구 맛집] 낙성대역 빵지순례 맘모스빵/단팥빵 '쟝블랑제리 낙성대본점' 내돈내산
2025.03.19 - [서울 지역] - [관악구 맛집] 낙성대역 빵지순례 맘모스빵/단팥빵 '쟝블랑제리 낙성대본점' 내돈내산
2025.03.19 - [서울 지역] - [관악구 맛집] 낙성대역 빵지순례 맘모스빵/단팥빵 '쟝블랑제리 낙성대본점' 내돈내산

 

[관악구 맛집] 낙성대역 빵지순례 맘모스빵/단팥빵 '쟝블랑제리 낙성대본점' 내돈내산

📍 위치: 서울 관악구 낙성대역길 8 (낙성대역 4번 출구에서 76m) ⏰ 운영 시간: 매일 7:00~22:00💰 가격대: 맘모스미니 6,000원 / 단팥빵 2,400원 🍞 솔직한 리뷰안녕하세요, 빵소울입니다! 오늘은 서

bbangk-up.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